본문 바로가기
협찬 없는 먹방

[서울-성수] 당일 방문이 불가능한 문전성시 핫플레이스 쿠나

by 바이두노 2021. 9. 6.

인스타그램으로만 예약이 가능한 식당

인스타로만 예약이 가능한 식당이라 항상 방문을 미뤄왔던 성수동 쿠나에 다녀왔다. 방문하기 전에 꼭 인스타로 예약하길 바란다. 전화를 해봤자 잘 받지도 않고 당일에 방문해 봤자 다음 주까지 예약이 꽉 찼다는 말 밖에 들을 수 없다. (가끔 후기를 보면 당일에 운 좋게 방문한 사람도 있긴 하다.) 얼마나 맛있으면 이렇게 불편하게 하는지 두고 보자는 심정으로 방문했다.

콧대 높은 쿠나

콧대만큼 높은 맛

이렇게 방문이 힘들면 맛이라도 있어야 하면서 쿠나를 벼루고 벼루었지만 정말 맛있었다는 말밖에 할 수 없었다. 버터 시즈닝 문어 당근 퓨레 이름부터 기대되는 메뉴였는데 맛도 역시나 최고였다. 문어의 그 신선함 쫄깃함과 당근 소스의 조화가 정말 끝내주었다. 평소에 뇨끼를 좋아해서 포르치니 버섯 베이컨 크림 뇨끼에 트러플 노른자를 추가해서 주문했는데 뇨끼는 생각보다 큰 뇨끼여서 작은 뇨끼를 좋아하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하지만 맛은 괜찮았고 싹싹 긁어먹었다. 가지를 좋아해서 시킨 가지 라자냐도 끝내주게 맛있었다. 면대신 가지를 이용하여 토마토소스와 치즈를 위에 올린 음식인데 치즈가 좀 적은 거 말고는 맛있었다.

01234
넘기기 가능

콧대 높은 위생 & 서비스

맛도 맛이지만 무엇보다도 좋았던 것은 오픈된 주방 덕분에 음식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정말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식당이 운영되고 있음을 보면서 먹으니 뭔가 맛도 더 있는 느낌이 들었다. 주방장님인지 사장님인지 불을 주로 다루시는 분이 손님 응대도 가끔 하시는데 보이는 것과 다르게 매우 따듯하고 매너 있게 손님을 응대해 주셔서 좋았다.

오픈키친

맛있고 비싸다

가격은 확실히 비싼편 대신 맛과 서비스는 보장하는 식당이다.

01
메뉴(넘기기 가능)

지도

주차는 식당 건물에 주차하면 1시간 무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