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찬 없는 먹방

[서울-자양동]임블리의 맛집 해룡마라소룽샤

by 바이두노 2021. 9. 14.

임블리 때문에 알게 된 맛집

 임블리가 인스타에 올리게 돼서 방문하게 된 가게다. 보통 2번만 가게 돼도 맛집이라 생각하는데 10번도 더 갔으니 임블리에게도, 나에게도 맛집이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윤계상이 정말 맛있게 먹었던 가제 요리인데 가제 크기에 비해 정말 살은 보잘것없지만 그 자극적인 맛과 세트 메뉴로 있는 볶음밥 꿔바로우의 조화로 맛있게 배를 채울 수 있다.

출처 네이버 업체사진

 

모른다면 세트메뉴

 새우와 가제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 새우는 다른곳에서도 많이 접할 수 있으니깐 이왕이면 가제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 마라향이 매우 강하고 민물 가제의 특유의 향도 나며 맛도 상당히 매우니 본인이 안 맞다면 스킵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마라를 좋아하고 꿔바로우를 좋아한다면 이만한 맛집이 없다. 마라의 매운맛을 볶음밥이 잡아주고 꿔바로우의 느끼함을 마라 룽샤가 잡아준다. 조화가 끝내주기 때문에 이왕이면 세트로 먹는 것이 좋다. 가제는 약간의 손질이 돼 있으며 머리부터 분해하고(손으로) 몸통 부분을 쓱쓱 까주면 살점이 나오는데 너무 작다고 놀라지 마시라 원래 그걸 먹는 것이다. 분해하다 보면 막상 먹을 것은 1/10 정도지만 이래도 다시 오는 이유가 있을 정도로 맛있다.

01234
옆으로 넘기가 가능

 

임블리의 맛집 성공적

 사실 내가 임블리 인스타를 보고 간 것은 아니라서 우선은 여기 한정이다.

 

지도

주차는 가게 앞에 세울 수 있는데 두 자리 정도밖에 없다. 그래도 갈 때마다 자리는 있었다.

 

 

댓글